요가를 처음 시작하는 비기너들을 위한 30분 체험수업!스타터요가

스타터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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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를 오래하고 요가의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요가정렬이 답입니다!

요가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들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수업입니다. 요가수업에서 흔히 접하는 요가동작을 쉽고 친절한 설명으로 부상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취하는 노하우를 단 30분 안에 배워봅니다!
또, 평상시에 궁금했던 점을 편안하게 물어보고 자신의 몸에 알맞고 필요한 답을 얻는 유익한 시간도 될 것입니다. 다른 스타일의 요가수업으로 들어가기 전에 참여하면 좋습니다. 매번 작심삼일이었던 요가를 스타터요가를 시작점으로 이제는 꾸준히 안전하게, 재미있게 수련해보아요!


월 별 스타터요가 클래스 스케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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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이요가명상이 처음이신 분들 또는 요가에 대한 기초적 이해를 더 갖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매달 청담본원에서 스타터요가 클래스가 진행됩니다.


3월 6일 ㅣOM(옴),나마스떼의 의미 배워보기
요가는 고대 인도에서 부터 현대까지 많은 사람들의 신체와 심신을 단련하는 수련법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OM(옴), 나마스떼의 의미를 배우고, 당신의 요가수련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보는 시간입니다.
이 수업은 민진희 원장의 특강으로 진행됩니다.

3월 13일 ㅣ전사2에서 나에게 알맞는 두다리의 간격과, 골반의 균형을 맞추는 노하우 배워보기
전사2(비라바드라아사나2)에서 나에게 딱맞는 간격이 얼마인지? 당신에게 알맞게 배우고,
또 골반의 균형을 맞추는 노하우도 확실하게 터득해봅니다.

3월 20일 ㅣ힘과 유연함을 기르는 파스치모타나아사나 배워보기
요가라면 빠질 수 없는게 호흡인데, 교호흡은 음과 양의 균형을 맞추는 호흡법 입니다. 교호흡의 하우투를 배워 음과 양의 균형을 맞추는 노하우를 터득해봅니다.

3월 27일 ㅣ견상자세에서 ‘ㅅ'자 제대로 만들어보기
상체를 앞으로 숙이는 상체전굴자세(파스치모타다아사)는 다리 뒷면의 유연성을 길러주는 자세입니다. 상체전굴자세에서 무릎관절을 보호하고, 올바른 힘을 써서 안전하게 다리의 유연함을 길러내는 방법을 알아갑니다.

일정 및 시간 ㅣ

< 자이 청담점 >
매주 금요일 오후 12:15 - 12:45 쉬리야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요가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 요가입문과정
  • 요가기본기
  • 쉬운요가
  • 호흡

참가자 리뷰

"요가를 처음 하는 저에게 딱이예요! 차근차근 자세를 알려주니까 요가가 너무 쉽고 재미있어요"

30대 여성 직장인 ㅣ 분당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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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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