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를 처음 시작하는 비기너들을 위한 30분 체험수업!스타터요가

스타터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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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를 오래하고 요가의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요가정렬이 답입니다!

요가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들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수업입니다. 요가수업에서 흔히 접하는 요가동작을 쉽고 친절한 설명으로 부상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취하는 노하우를 단 30분 안에 배워봅니다!
또, 평상시에 궁금했던 점을 편안하게 물어보고 자신의 몸에 알맞고 필요한 답을 얻는 유익한 시간도 될 것입니다. 다른 스타일의 요가수업으로 들어가기 전에 참여하면 좋습니다. 매번 작심삼일이었던 요가를 스타터요가를 시작점으로 이제는 꾸준히 안전하게, 재미있게 수련해보아요!

- OM(옴),나마스떼의 의미 배워보기
요가는 고대 인도에서 부터 현대까지 많은 사람들의 신체와 심신을 단련하는 수련법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OM(옴), 나마스떼의 의미를 배우고, 당신의 요가수련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보는 시간입니다.
이 수업은 민진희 원장의 특강으로 진행됩니다.

- 전사2에서 나에게 알맞는 두다리의 간격과, 골반의 균형을 맞추는 노하우 배워보기
전사2(비라바드라아사나2)에서 나에게 딱맞는 간격이 얼마인지? 당신에게 알맞게 배우고,
또 골반의 균형을 맞추는 노하우도 확실하게 터득해봅니다.

- 힘과 유연함을 기르는 파스치모타나아사나 배워보기
요가라면 빠질 수 없는게 호흡인데, 교호흡은 음과 양의 균형을 맞추는 호흡법 입니다. 교호흡의 하우투를 배워 음과 양의 균형을 맞추는 노하우를 터득해봅니다.

- 견상자세에서 ‘ㅅ'자 제대로 만들어보기
상체를 앞으로 숙이는 상체전굴자세(파스치모타다아사)는 다리 뒷면의 유연성을 길러주는 자세입니다. 상체전굴자세에서 무릎관절을 보호하고, 올바른 힘을 써서 안전하게 다리의 유연함을 길러내는 방법을 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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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 요가입문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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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리뷰

"요가를 처음 하는 저에게 딱이예요! 차근차근 자세를 알려주니까 요가가 너무 쉽고 재미있어요"

30대 여성 직장인 ㅣ 분당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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